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저가형 스마트폰 방수팩 : Feat LG G6 - 여름 휴가철 가성비 최강 필수품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여름 휴가를 많이 놀러가는 지금! 필수적으로 준비해야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어요.
기본적으로 먹을것, 옷, 치약, 칫솔, 냄비, 숫가락 등이 있고, 크게는 보조배터리, 스마트폰, 카메라 등이 있겠죠. 오늘은 정말! 싸구려 방수팩을 리뷰해보려 합니다!

저가형 스마트폰 방수백의 디자인

 

싼티가 많이 나요! 파란색 스트링과 파란색 입구 부분. 카메라 촬영을 위해 투명한 부분을 만든 것은 굉장히 좋은 선택이었습니다만, 전체적으로 투명이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 아니면 파란색이 아닌 희색을 선택하면 더 좋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저가형 스마트폰 방수백의 성능

대부분 어떤 브랜드를 가지고 있는 방수팩의 경우 물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2중 3중으로 막아버리죠. 하지만 이 방수팩은 1중으로 막혀있고, 입구 부분만 3중으로 막혀있습니다. 비닐의 재질이 두꺼우니 분명 방수는 됩니다만, 휴지를 먼저 넣어서 테스트 해보라고 하는 말은 이미 자신이 없다고 말하는게 느껴지더라구요.


어차피 LG g6는 방수가 되는 스마트폰이기에 넣어서 테스트 해보았습니다. 터치는 물 안에서 안되고, 밖에서만 됩니다. 이건 당연한 내용이구요! 
물이 안쪽으로 들어온 흔적은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받은 것이 대략 2개월 전이이까 오래 쓸 수 있다는 것이 느껴지네요.


가격 대비 성능은 상위 품질로 보입니다.

터치 물 밖에서 작동 됩니다.

저가형 방수팩에 고가형 LG G6를 넣은 장면

방수팩 전체 모습

저가형 스마트폰 방수백의 가격

파는 곳이 너무나 다양한데 저희는 물건 하나 사고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1000원~3000원 정도 하는 것을 보니 브랜드와 비교했을 때 너무 싸다는 느낌이 들어요. 브랜드 역시 실패할 수 있으니 이 저가형 방수팩을 2개 구매해서 사용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평론. 평점

가성비로는 정말 최강입니다. 저희는 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단 한번도 터진 적이 없어요. 이미 4번 정도 사용했습니다만 역시나 싸고 좋은 건 세상에 존재합니다!


물론, 브랜드 제품처럼 여러 겹으로 만들었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었겠지만, 저희는 아직까지! 그런 적이 없었기에 좋은 경험만 있답니다.

단점
디자인이 너무나도 심각합니다. 바다의 색을 따라하기 위해 파란색을 쓴건지 모르겠지만, 바다에서 파란색을 입는 사람이 적은 만큼 다시 생각해봐야하지 않을까 싶네요. 패션은 작은 곳에서 부터 시작되니까요!

평점은 
4.3/5점을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