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Y/컴퓨터 수리

[해결 방법] 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진저 갈릭입니다!

 

어느 날 유튜브에 로그인을 하려 보니 이런 메세지가 떴습니다!

 

"youtube에 로그인하는 중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여기에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이미 문제 해결 방법을 찾으신 분들도 있을거라 생각되지만!

추가로 몇자 끄적여보겠습니다!

 

* 상황 *

저는 일단 로그인이 되어있는 크롬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크롬을 기준으로 이렇게 안내문이 뜨고 있네요.

 

처음에는 유튜브 문제인가? 기다리면 괜찮을까?

생각하고 있었는데, 신검에도 뜨질 않는 걸 보면 아닌 것 같답니다!

계정 선택을 해서 다시 로그인해도 같은 결과 입니다.

유튜브를 제외하고 구글 역시 동일한 현상이 보이네요!

 

그래서 로그인 문제를 좀 찾아봤습니다.

첫번째로 3번째 것을 클릭해보니 여러가지 설명이 나옵니다.

이 위 해결 방법 중에 여러분들이 다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일단 저희는 유튜브 정책 위반, 구글 정책 위반은 하지 않았기 때문에 패스입니다!

 

캡스락도 풀려있었으니까 상관 없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쿠키 문제가 되겠네요!

 

크롬의 쿠키를 모두 지우러 가봅시다!

 

 

*쿠키 삭제*

오른쪽 상단 점 3개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으시죠?

그거 클릭하고 설정으로 들어가줍니다.

 

그리고 아래로 쭉 내리다보면 개인 정보 및 보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그래서 기본 고급 전무 선택한 후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를 눌러줍니다.

금방 지워지니까 잠깐 기다리시면 되요!

 

그러면 이렇게 로그인을 할 수 있답니다!

유튜브 노란딱지, 빨간딱지 붙었다고 걱정하지 마시고, 이렇게 다른 이유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보세요~!

 

이하 해결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