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ASMR

팝핑 보바 칼로 자르기 : 너무 달다 - 동글한 젤리, 유튜브, 유행, 추천, ASMR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이번 ASMR은 요즘 유행하는 팝핑 보바를 터뜨리는 영상이예요!
저희가 개인적으로 먹으려고 샀지만, 너무 달아서 도저히 먹을 수가 없었어요...

알고 보니 이 팝핑보바는 다른 음식과 함께 먹는 것이라고 하죠?
유튜버 분들은 어떻게 이 달달한 팝핑보바를 그냥 먹을 수 있었는지 정말 신기하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n6xj0jkdPjQ

팝핑보바 자르기 : POPPING BOBA CUT (ASMR) - 터지는 소리, satisfy video

팝핑 보바는 살짝 말랑말랑하고, 터지는 느낌은 거의 없었어요.
입에 넣고 씹었을 때에도 그냥 약하게 터지는 느낌이었고, 택배 보낼때 쓰는 뽁뽁이 정도로 생각하고 있었지만 많이 아쉽더라구요.

아무튼 갈릭이가 먹고 싶다고 구매한 것이지만, 아직도 못먹고 있네요!

 

터지는 소리는 거의 나지 않지만 손으로 터뜨리는 느낌은 좋았답니다.
이 느낌을 전달해드리고 싶지만, 직접 해보시는 방법밖에 없을 것 같아요!

소리 좋았나요?
저희는 진저&갈릭 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