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예민한 피부 피부진정 : 이엔코스 알로에겔 엠피겔 20ml - 건조, 피부 문제, 피부과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피부과를 들려 피부를 깨끗하게 한다면 정말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하지만 비용을 생각하면 언제나 꺼려진답니다.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래도 돈을 쓰면서 해야할까요? 아니면 피부를 포기하는게 맞을까요?
혹시 아직도 고민하고 있으시다면, 피부과에서 인증하는 화장품을 쓰면 어떨까합니다!

엠피겔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작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가격이 높지만 적은 용량인 점은 굉장히 아쉽게 느껴졌어요!

 

그래도!
뭐가 좋은 것인지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합시다!

성분은 녹차 추출물이라던지, 꽃 추출물이라던지 자연성분을 어느정도 포함하고 있는 것이 보여요. 무엇보다 보습에 신경쓰기 위해 코코넛이나 알로에 베라 등 저희가 알고 있는 몇몇 성분들이 들어가있답니다.

크기가 정말 작죠?
냄새는 신선한 과일 중에 리치 같은 향이 나요. 그 향에 알로에를 갈아 넣은 냄새라고 할까요?
나쁘지 않은 냄새입니다.

 

제형의 색은 없습니다.
피부에 발랐은때 살짝 미끌거림이 있지만 마르고 나서 전혀 느껴지지 않았고, 찐득거리는 느낌은 전혀 없었습니다.

 

저희가 솔직히 이 제품을 쓰면서 뭐가 좋아?라고 생각했습니다.
다른, 후기들을 보면 극적인 변화를 보이고 했는데, 저희가 그 부분을 테스트해보려면 트러블을 만드는 방법밖에 없었어요.

하지만 바르고 2일 후, 피부 변화가 단번에 나타났습니다.
바른 쪽의 팔과 바르지 않은 쪽의 팔을 비교했을때 더욱 부드럽고, 탱탱한 느낌이 난답니다.

얼굴에 바른 부분에 트러블은 전혀 없었고, 얼굴이 예민한 저희에게도 아무런 트러블이 없었습니다.
1차 소비자가 피부과 의사인 것을 보면, 정말 믿을만한 제품으로 보이네요!

저희는 진저&갈릭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