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전자 제품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 : 이베이 구매기 - 외장 마이크, 캠코터, DSLR, 360도 캠 달기, 추천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카메라를 사용하다보면 가끔 뭔가 아쉬운적이 많이 있어요! 물론, 전부 지원하는 카메라가 있다고 합니다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고, 100% 그 효과를 내지 못하는게 마음에 들지 않아요.
저희는 마침!! 이베이에서 이렇게 재미난 아이를 찾았답니다.
이 부분! 리뷰를 시작할께요!!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의 디자인

이 제품은 검은색 커러에 아주 간단하게 생긴 디자인을 하고 있어요. 하지만 아주 간단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세련되고 아무 장소에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 어떤 카메라에도 어울릴 것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요.
재질은 메탈이네요!  움직임을 고정하는 부분, 
는 부분만 플라스틱이지만 견고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저희 생각인데 던져도 아무런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의 성능

성능은 따로 없답니다. 햣슈 부분을 카메라 거치대의 나사 부분으로 바꿔주는 것이니까 핫슈 포트가 달려있지 않으면서 카메라 나사구멍이 있는 제품을 연결하는 용도이죠. 이 제품을 연결한 뒤에 각도조절도 어느정도 자유롭고,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단정지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의 360도 카메라 설치 후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의 Zoom H1 카메라 설치 후

핫슈 to 1/4" 카메라 거치대의 가격

저희는 이 제품을 1~2 달러 정도 주고 구입했어요! 한화로 천원에서 2400원정도? 배송비 포함 가격이지만 2주만에 받았답니다. 한국에서는 구할 수 없는 제품이라 가격에 대해서 어떻게 말씀드릴 수 없겠지만, 사진 촬영을 하면서 영상을 동시에 찍을 수 있는 장점은 무시할 수 없을 것 같아요!

평점. 평론

저희는 Zoom H1모델을 DSLR에 연결하기 위해서 구매했었어요. 저희의 목적에 맞는 제품을 솔직히 많이 찾아다녔답니다. 이베이에 모든게 있다는 말이 거짓말이 아닐 수 있다는 생각을 했어요. 또 가격 역시 낮게 되어있어서 저희는 굉장히 만족했답니다.

단점
단점을 굳이 잡아본다면 손잡이 부분과 카메라 부분을 조여주는 부분이 플라스틱이예요. 핫슈부분은 메탈이던데 전부 메탈로 해줬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평점은 4.7/5점을 주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