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 - 귀여운 모양, 부드러운 색감, 휴대용, 치크, 로즈레드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요즘 자연스러운 화장보다 진한 화장이 유행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나요? 진한 화장을 하기 위해서는 진한 립 틴트를 사용하는 것을 굉장히 추천드립니다! 거기에 방수까지 되야만 이빨이 빨개지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죠!
오늘은 그 부분을 만족시킬 립틴트를 가지고 왔습니다!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디자인

모습을 봤을때 정말 귀여운 달걀 모습을 하고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부피를 굉장히 줄였지만 용량을 늘릴 수 있는 최고의 디자인이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은데, 뚜껑을 열때 가끔 저희의 실수로 인해 뚜껑 끝에 걸려 갈리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막 쓰는 분들에게는 걱정해야할 부분이지만 조심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는 분들에게는 부피도 줄고, 용량도 높은 이 디자인이 더 좋을 수 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바닥면은 납짝하게 되어있어서, 넘어지거나 쓰러지지않도록 디자인 되어있어요. 검정색 바닥에 투명한 뚜껑, 그리고 중앙에 뽈록 튀어나온 제품은 마치 무언가를 전시해놓은 디자인입니다. 예쁘죠?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성능

저희가 성분을 찾아보려고 했는데 찾지를 못했답니다. 요즘의 화정품은 대부분 성분을 적어놓는데, 이 제품은 적혀있질 않아요. 아마 이유는 두가지, 비밀 재료가 들어가있거나, 좋지 않은 재료가 들어가있는 것이겠죠?
하지만 
이 제품안에 유해성분은 하나도 들어있지 않다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그 부분을 고려하면 비밀재료가 있지 않을까요?!

발색은 굉장히 높고, 깨끗하고 가볍게 잘 발린다고 합니다. 그리고 쉐어버터, 호호바씨오일, 비즈왁스 등이 들어가서 입술이 촉촉하고 매끄러워진다고 합니다. 심지어 뭉침이나 얼룩이 전혀 없고, 가벼운 제형이기에 블러셔와 섀도우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실제 사용기

그래도 저희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테스트를 진행해봐야겠죠?

 

왼쪽 바른 직후 : 오른쪽 살짝 비빈 모습

부드럽게 그라데이션처럼 되는 보습을 볼 수 있죠? 잘 비벼주면 더 부드럽게 그라데이션이 되고, 방수 능력까지 높게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바르고, 비비고, 건조가 완료됐을때 물을 마시고 물컵에 남지 않는 것까지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향은 바나나 향과 살짝 라벤다 향이 섞여 나오는 것 같아요. 맛있는 냄새때문에 먹을뻔했다는 진저와 갈릭이....

그래고 전혀 진득거림이 없고, 주름도 만들어지지 않습니다! 갈릭이는 이 부분은 최대 장점으로 이야기했습니다!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포장상태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박스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전체 사진

립틴트 추천 : 소시에떼 키스홀릭 립 틴트의 가격

저희가 협찬받은 장소의 가격은 2만2천원이예요! 가격대를 생각해보면 비싸다는 느낌을 받지만, 뭉치지않는다는 점, 주름이 생기지 않는다는 점, 진득거리지 않는다는 점, 방수인 점을 고려했을때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평점. 평론

확실히 좋은 점이 너무나도 많이 있습니다. 진한 화장이 현재 유행인 부분에서부터 발림성, 모양, 휴대성, Made in korea라는 믿음직한 부분까지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특히나 실 사용부분에서 저희는 너무나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어요. 입술 부분이 아니더라도 충분히 활용성이 높다는 점이 너무 마음에 듭니다.

단점
아무래도 성분표를 보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저희가 찾지 못한 것인지, 아니면 어떤 이유에서 적어놓지 않았던 것이지 궁금하네요. 유해성분이 하나도 들어가있지 않다면 서술해도 괜찮았을 거예요.
또한 가격이 높은 편에 속한답니다. 용량은 8.5g에 불과하지만 그 가격은 상당히 높은 축에 속하는 것 같네요.

평점은 4.8/5점을 주고 싶습니다.

이 제품은 네이버 체험단의 협찬을 받아 점수제로 서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