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화장품

물방울이 보이는 수분 크림 : 플로르 브리앙뜨피엘 워터드롭크림 - 캐비어, 진짜 물방울, 물광 피부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화장을 하기 위해, 기본적인 피부의 수분 공급을 위해 여러분들은 여러가지 제품을 사용해봤는데 이 제품은 정말 물방울이 생겨나는 재미있는 현상이 있었답니다!

제품의 포장 및 디자인

 

 

주문을 하고, 사장님게서 천연 부직포까지 넣어주셨네요!
아무래도 수분팩의 특징을 잘 살리기 위해서 저 부직포를 같이 주신 것 같네요!

포장은 얇은 스트로폼? 이름은 잘 모르겠는데, 충격방지가 잘 되도록 잘 포장해서 주셨고, 혹시 잃어버릴 수 있을지 모르는 스패츌라도 함께 넣어주셨답니다. 얼마나 많이 넣어주셨는지 저희는 요거트 살때 잔득 얻어오는 정도의 양이 들어 있더라구요!

 

기본 포장은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케이스 역시 깔끔한 흰색 바탕에 파란색의 글씨로 시언한 느낌을 살렸네요.

디자인은 정말 만족스럽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내부에 든 내용물이겠죠?

제품의 성분

 

제품 성분을 보면 인삼 추출물도 보이고 길경 추출물도, 황기 추출물, 흰 목이버섯 추출물 등 여러가지 자연성분이 들어가있답니다!
이 이외에서 눈에 띄는 캐비어 추출물이라거나 여러가지 성분이 들어있네요!

솔직히 이 부분이 좋은지 저희가 알 방법은 없지만 재미있는 현상이 있었답니다!

 

 

실체 체험기

 

 

 

이제 재미있는 내용을 한번 퍼뜨려볼께요!

저희가 실제 바른 모습이구요, 쫀쫀하고 말랑말랑한 느낌이 드는 제형이랍니다!
바르고 조금만 비벼주면 물방울이 정말 방울져 올라오는 것 처럼 보인답니다.

물방울이 보이죠?

실제 촉촉한 느낌이 들고, 약간 끈적임이 느껴진답니다!
완전 건조 후에도 살짝 느껴지는 것을 보면 예민한 분들은 참고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다만 미끌거리는 느낌은 없고, 촉촉한 느낌이 깊숙하게 느껴진답니다.

진저와 갈릭의 커플 샷

제품의 가격


이 제품은 11200원에 현재 판매되고 있답니다. 솔직히 이 제품은 저희에게 잘 맞지 않았지만, 재미있었다는 느낌은 받았답니다. 물방울이 방울방울지고 잠깐동안 그냥 물에 담군 기분이 들었답니다. 아무래도 피부가 건조한 겨울에 사용한다면 트러블 없이 충분한 수분을 먹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제품은 네이버 체험단을 통해 제품만을 받아 리뷰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