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일상

수박 여름 제철 과일 : 초대형 초당도 수박 - 7월 8월 여름 최고의 과일, 다이어트, 맛있는 수박

안녕하세요~(_^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저희의 서로 이웃분께서 과일을 하나 추천해주셨답니다. 재철에 먹기 쉬운 과일! 싸고 맛있는 과일을 추천해주셨답니다. 마침 그 과일을 집 근처 홈플러스에서 발견했는데!! 맙소사!! 세상에나!!!
저희 허리 둘레보다 큰 수박이 눈 앞에 떡하니 팔고 있는 거예요! 가격도 12000원정도였구요.
그래서 여름 제철 수박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저희가 구입한 여름 제철 수박의 크기

말도 안되는 수박 무게

스티어에 11kg 이상이라고 써있지만 너무 오바한 수박

진저 손바닥이 정확하게 20cm나오지만 너무 큰 수박

이거 너무 큰거 아니예요? 쌀 한포대와 비슷한 무게죠?
무슨 유전자 조작을 한 수박인지, 특별한 약품을 쓴건지, 외계에서 방사능을 잔득맞고 왔는지는 몰라도 너~무 커요.
이거 반통을 4명이서 먹었답니다. 그래도 반통이... 처치 곤란...

저희가 구입한 여름 제철 수박의 속살

잘라도 큰 수박

다시 잘라도 큰 수박

깍뚝설기를 해도 큰 수박

가깝게 찍어도 큰 수박

속살은 빨갛고, 수분을 얼마나 많이 머금고 있는지 자르는 순간마다 수박 주스가 철철 흘러나온답니다!
이건 뭐ㅎㅎ 살은 아주 탱글탱글하구요! 사진을 보면, 왜부 껍데기가 정말로 얇을 것을 알 수 있어요!
크기도 대빵만한데, 먹을 부위도 넘치다니...
재철 수박 엄청 나네요.

저희가 구입한 여름 제철 수박의 맛

비교 불가

그나마 작은 컷팅

재철 수박, 과일에 대해 정확한 수치를 보이려면 브릭스 당도 측정기가 필요하겠지만, 저희가 없기에 맛평가는 그냥 입으로 할께요!
물 넘치고, 당도 높고, 1/8로 잘라서 한명씩 먹으면 못일어날정도로 배불러져요!
한조각을 입에 딱 깨물기 전에 뚝뚝 떨어지는 수박 주스의 찬 기분이 벌써 냉기를 앗아가요. 거기에 딱 깨물면, 이빨 사이사이로! 입속에 주스가 쫙 퍼지는 그 차갑고 달달한 그 느낌적인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