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려드려요/일상

생마늘 먹고, 가슴 통증... 이 있어요 : 식도 통증, 현재 상황

안녕하세요~(_ㅠ_^_) 진저랑 갈릭입니다!

오늘 하루종일 느껴지는 이 가슴의 통증을 해결할 방법을 찾아다니고 있지만 아직도 아무런 방법 없이 물만 먹고 있답니다. 약 1~2달전에 종합건강검진을 받고, 역류성 식도염 진단을 받아서 약을 먹고 이제 괜찮겠다~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아니나다를까 반쯤 구워진 마늘을 먹었는데 식도에 빨간 쇠꼬챙이를 넣은 것 같이 아프네요ㅠㅠ...

인터넷에 어떤 정보들이 있는지 알아봤더니, 시간이 답이다. 병원 가라. 약 사먹어라. 라는 말이 있더라구요. 약은 먹었는데 아직도 효과가 미미하니 병원을 가야하는지... 에어컨 밑에서 식은땀이 날 정도로 통증이 심하네요!

그 와중에 블로그 하고 있는 진저와 갈릭....

어떻게 두명 다 동시에 이런 상황이 나타났는지 의문이예요. 아무튼 저희는 지금 엄지와 검지 사이를 누르면 좋다는 소문이 있어서 눌러보고, 약국 들려서 물어물어 갤포스 같은 것을 사먹고, 남은 건 병원인데 곧 챙겨서 가보렵니다.

모두모두 건강 챙기시고, 화이팅!

P.S. 생강이가 마늘이를 먹은게 아니예요.



업데이트ㅋㅋ

약받아왔어요.오메프라졸장용성 과립.... 엠프라 캡슐인데 30일동안 쉬지말고 먹으라고 하시네요^^  진저 갈릭 완쾌하겠습니다!!